LG 저장장치 고객센터 080-980-7777

우체국 택배 착불 : 서울 용산우체국 사서함 94호

타 택배 선불 : 서울 용산구 한강로 3가 40-874 삼주빌딩 엘지서비스센타

 

보내실때는 증상과  받을사람 이름, 연락처, 주소를 꼼꼼히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예전에 옥션에서 구매한 LG 마이크로sd 메모리입니다.

기억이 잘 안나지만 상품 설명은 클래스2 였는데..

판매자가 클래스6를 보내준다고 해서 사람들 폭풍 구매했던 제품입니다.

그동안 스마트폰이 바뀔때마다 이리저리 옮겨다니며 잘 쓰던 녀석이었는데...

(속도는 그닥- 이었어요^^ )

몇일전 mp3 재생중에 나가버렸네요.

 

증상은 :

스마트폰과 PC에서 인식 자체를 못함

리더기를 바꿔가며 해보았지만 증상은 똑같았습니다.

포맷을 할려고 해도 컴퓨터 관리의 하드웨어 정보에도 안뜨는걸로봐서..

쇼트가 나서 메모리가 죽어버린게 아닌가 의심이 됩니다.

 

 

 

 

-고객센터 통화 후기-

메모리의 AS 기간은 1년3개월이라고 합니다.

메모리의 생산년도 확인은 메모리 뒷면의 LOB로 시작하는 시리얼 넘버를 이용합니다.

제껀 LOBWWAG015 라고 되어있네요.

이 중 마지막 세자리를 자세히 보세요.

0은 생산년도 2010년을 뜻한다고 합니다.

15는 해당년도의 주차를 말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AS기간은 지났고 유상 처리된다고 하네요.

섬성 micro SD는 에센셜 5년 프로 10년 보증되는데 말이죠.

동일 용량 메모리 유상교체시 1만700원 비용이 듭니다.

로우포멧 해주겠다고 일단 보내보라고 하길래.. 우체국 택배 착불로 보냅니다.

일단은 보내는데... 이제 다시는 LG 제품 안쓸려고 합니다.

복구도 안되는 내 데이터들... 차라리 비싼 돈주고 삼성 프로 메모리를 사고 말지요~ ㅎㅎ

 

 

 

Posted by rubymix
,